Home 커뮤니티 사진갤러리

사진갤러리

광주광역시 장애인권익협회

커뮤니티

Search

월간행사

게시물 검색
장애인보호작업장 초청 나들이
관리자 조회수:309 112.187.115.161
2018-05-28 15:07:21

()대원축산 이민신 대표 , 10년간 장애인,노인,아동에게 통큰 후원금, 불고기 기부

사단법인 광주시장애인권익협회에 (주)대원축산(이민신 대표)는 26일 오후 (주)대원축사 개업식에 시온장애인보호작업장,엘림장애인공동생활가정,엄지장애인공동생활가정 장애인들을 초청하여 맛있는 음식과 노래자랑을 통해 기념품, 상품등을 나눠주며 즐겁고 재미난 시간을 보내고 왔다.

(주)대원축산 이민신 대표는 10여년동안 남들이 실천하지 못한 어려운 이웃과 장애인들을 위해 불고기, 비빔밥등 1년에 7천만원(1만 그릇)상당의 통큰 기부를 하면서 함께 나누며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실천나눔 천사로 지역사회에 큰 본보기를 보여주고 있다.

사단법인 광주광역시장애인권익협회(김선욱 회장)는 크고 작은 각종 많은 장애인 , 노인, 아동 행사시에 언제든 손을 내밀면 통큰 음식(불고기, 비빔밥)을 기부하는등 한결같은 마음으로 변함없는 참사랑의 실천과 지역사회의 연결고리가 되어 주는 (주)대원축사 이민신 대표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지역장애인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대한적십자사북구지구솔잎봉사회 (부덕임 회장)은 현장에서 직접 봉사하면서 이민신 대표처럼 음식를 가지고 꼭 현장에 나와 함께 봉사하는 모습을 볼 때 절로 진정한 봉사정신의 모태가 아닌가 싶어 참사랑의 실천자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SNS 공유

댓글[0]

열기 닫기

하단 로고
하단 로고
  • 전체 : 0
  • 오늘 : 0
상단으로 바로가기